home > 나눔이야기 > 지원현황
환아후기
하이모에서는 소아암 어린이 환아들에게 무료로 가발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자신감을 되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이* 2021-05-31 17:37
첨부파일 #1 하이모 지원환아 후기 (1).jpg (202.7K)
첨부파일 #2 하이모 지원환아 후기 (2).jpg (204.3K)
첨부파일 #3 하이모 지원환아 후기 (3).jpg (216.5K)
강서지점에서 지원받은 김00 환아의 보호자입니다.
소아암 가발지원을 한 후 12월 말에 연락을 받았습니다. 지원대상 자로 선정이 되었다고요. 항암관련으로 입원 중 이었는데 어찌나 기쁘 던지 아이한테 바로 알려주었어요^^ 학교 입학식에 예쁘게 쓰고 갔 으면 좋겠다고요.
그리고 1월 15일에 예약하고 하이모 강서점을 방문하였습니다.
발열체크와 손소독을 철저히 하고 안내를 받아 상담실에 들어갔고, 남자선생님께서 친절하게 모발의 양, 색상, 기장 등등 설명을 해주시 고 아이 머리둘레와 앞이마부터 뒷 목선까지 길이를 재어 주시고 간 단히 상담이 끝났습니다.
가발이 나오는데는 적게는 2개월에서 조금 더 걸릴 수 있다고 이야 기 해주셨고요, 아이가 3월에 입학식을 하고 실제 학교생활은 5월부 터 정상적으로 할 수 있을것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최대한 빠르게 나 올 수 있도록 해주시겠다고 말씀해주셨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연 락이 3월 8일경 온것 같아요. 저희가 한창 이사준비로 정신이 없어 서 15일에 방문드리기로하고, 오전 11시 예약한 시간에 맞추어 방문 했습니다.
생각보다 기장이 길게나와서 아이가 눈이 반짝였어요. 안내해주신 곳으로 들어가 아이에게 가발을 씌워주셨는데, 한동안 살이 많이 빠 진걸 바로 알아보시더라구요. 혹 머리둘레가 줄어서 안맞을까 걱정 했는데 안에서 조절끈으로 조절이 가능 하다고 말씀해주시고 맞춰주셨 습니다.
그리곤 여자선생님이 오셔서 아이가 원하는 스타일에 맞게 컷트해주 시고, 눈썹이 없는 아이를 위해 알맞는 기장으로 앞머리를 다듬어 주 셨어요. (묶거나 귀 뒤로 머리카락을 넘겼을 때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도록 잔머리 부분까지 섬세하게 다듬어 주셨습니다. 감동받았어요.)손재주가 없는 저로써 앞머리를 어떻게 관리를 해야하나 걱정하고 있었는데, 정말 제 마음 읽으신것 마냥 앞머리 펑을 가볍게 해주신 다고 하셨네요. 와... 이렇기 때문에 전문점을 오는거구나~ 하는 마음 이 다시한번 들었어요.
1시간 조금 넘게 기다리고 드디어 예쁘고 자연스럽게 다듬어진 가발 을 받았습니다. 아이는 집에 갈때 계속 쓰고 갈거라고 하며 쓰고왔던 모자도 저를 주고 신나게 머릿카락 휘날리며 귀가했어요. 그 외 다른 소모품(샴푸, 스타일링제품. 헤어컨디셔너 등 4가지)도 주 셨고 제가 낸거라고는 가발을 걸어두는 스탠드하나 였네요.
정말 이렇게 좋은 계기를 통해 아이에게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아 줄 수 있어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대상자로 선정해주신 소아암 협회), 하이모회사, 하이모 강서지점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 려요. 감히 말로 다 표현이 안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비록 일주일에 한두번이지만 학교를 갈 때 마다 가발은 필수고요. 어제는 머리핀도 하고 가보았는데 친구들도 자연스러 운 머리에 이상하다거나 물어보는 친구도 전혀 없다네요. 제가봐도 너무 자연스러우니까요.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