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모발'이라는 뜻과 '러브(사랑)해요'라는 뜻을
포함하는 중의적인 표현으로 모발로 사랑 나눔을 실천하는
하이모의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하이모는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새생명지원센터, 긴급헌혈봉사단, 삼성서울병원, 강북삼성병원 등의 추천을 통해 소아암 환아들에게 무료 가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항암제 투여로 인한 탈모는 육체적인 고통 이외에 심리적 스트레스를 주어 병마를 더욱 악화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으며, 아직 어린 아이들의 경우 그 상처는 더욱 큽니다. 이에 하이모에서는 육체적 심리적으로 지쳐있는 소아암 환아들이 병마와 싸워 이를 극복해 낼 수 있는 용기를 심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이모는 항암 환우분들께 무료 모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며, 항암 전용 제품 구입시 정가의 최대 50만원 할인해드립니다. 또한 이동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출장 상담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이모는 만성 질환으로 인해 고통을 겪고 있는 중증 원형탈모, 루푸스, 두피 화상 환우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최대 30만원의 제품 할인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하이모는 2017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2021년 바보의나눔과 제휴 협약을 통해 하이모 전국 지점 매출의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이모는 2007년부터 2019년 4월까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사랑의 모발 나누기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동안 보내주신 따뜻한 나눔에 감사 드리며, 새로운 재능 기부 캠페인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