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회원가입

회원가입

하이모 회원이 되시어 많은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세요!

약관동의

정보입력

가입완료

유한책임회사 하이모 온라인 통합회원 서비스 가입

하나의 아이디로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의 다양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하세요.

  1. 1. 하이모 웹사이트 (http://www.himo.co.kr)
  2. 2. 하이모 레이디 웹사이트 (http://www.himolady.co.kr)
  3. 3. 하이모 서비스예약어플 붙여핸썸

"유한책임회사 하이모"의 이용약관은 정부의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므로, 변경사항을 고객이 확인하기 용이하도록 "유한책임회사 하이모" 관련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있습니다.

"유한책임회사 하이모"는 "정보통신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동 법률의 시행령에 따라 방송 통신위원회가 고시한 개인정보보호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본 웹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하실 경우 한번의 회원가입으로"유한책임회사 하이모" 사이트와 서비스 예약어플리케이션 "붙여핸썸"에 동시 회원으로 가입되어 통합 아이디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약관 동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해주세요.

하이모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유한책임회사 하이모(이하 "회사"라 한다)와 하이모 패밀리 인터넷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모바일 웹,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또는 “APP”이라 한다)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 용역, 정보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 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용역, 정보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홈페이지, 모바일 웹/어플리케이션 등),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를 말하며,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재화 및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과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함으로써 "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로서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재화와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아이디(이하 “ID”)"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나 숫자 혹은 그 조합을 말하며, 회원등록 시 부여받은 아이디로 “하이모” 또는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에서 자유롭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이모 사이트 (http://www.himo.co.kr)

- 하이모 레이디 사이트 (http://www.himolady.co.kr)

- 하이모 서비스 예약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또는 “APP”이라 한다) 붙여핸썸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승인 받은 "아이디"와 일치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개인정보" 등 기타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지정한 문자,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서비스"이라 함은 약관 제4조에 정한 대로 하이모와 하이모 패밀리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자를 위하여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하는 행위 또는 그 행위의 대상인 유,무형의  서비스 자체를 의미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계약내역, 마일리지 적립, 사용, 온라인예약, 이벤트 참여 등 전반적인 회원 서비스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8. “마일리지”라 함은 재화, 서비스를 구매시 적립/사용이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사이버화폐를 말하며, “마일리지”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이 약관 또는 “사이트”의 운영정책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1. “사이트”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해져 있는 내용 중 마일리지 적립, 회원정보 변경/관리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할 경우 현행 약관과 함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회원"이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게시하거나 "회원"이 공개한 연락처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 "회원"이 확인할 수 있도록 약관 개정 사실을 통지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연락처 미기재, 변경 후 미수정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 한하여 본 항의 공지를 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한 것으로 봅니다.

4. 전 항에 따라 약관의 변경을 통지한 경우 개정 약관 적용일 전까지 "이용자"가 거부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으면 변경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본 약관에 정해진 바에 따라 “사이트"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하이모 오프라인 지점에서 제공하는 정보 내역 조회

   2) 다양한 정보의 제공

   3) 통합 아이디 서비스

     - 회원은 "사이트"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합하여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아이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광고, 이벤트 행사 등 재화 등 관련한 다양한 판촉행위

   5) 기타 "사이트"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원은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하이모", "하이모 레이디" 오프라인 전 지점에서 예약하고 제공받은 "예약내역"과 "마일리지"를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통합 아이디 서비스"는 하이모에서 가입한 1개의 아이디로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하이모 사이트", "하이모 레이디 사이트", “앱(붙여핸썸)” 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4. “사이트”에서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 합니다.

5. 전항의 경우 "사이트"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사이트"는 컴퓨터, TV, 모바일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하거나,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본 약관에 규정된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관련 법령을 위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사이트"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 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사이트"는 제9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사이트"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 합니다.

 

제 6조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회사"의 "사이트"를 통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 회원가입 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완료됩니다.

2. 전 항의 규정에 따른 회원가입 진행 시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회원"이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필수 정보를 허위로 제공하여 발생한 책임 및 불이익은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3. “사이트”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 신청일 현재 만 14세 미만의 아동인 경우 

4. 회원가입계약의 성립 시기는 “사이트”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5.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사이트”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 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사이트"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즉시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이메일, 전화, 서면, SMS 중 하나의 방법으로 통지 후 회원의 “마일리지”를 소멸시키거나 회원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나 개인 정보를 도용한 경우

2) 마일리지 부정 적립/사용 등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3)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사이트"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원이 사망한 경우

6) "사이트" 화면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시키는 경우

7) “사이트”의 이용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을 하는 경우

8) 기타 사이트의 정상적인 영업활동 및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 되지 아니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사이트"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조 (회원정보 변경/관리)

1. 회원은 주소, e-mail 및 전화번호 등 회원의 개인 정보가 변경된 경우, “사이트”에 이를 고지하여야 하며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 개인 신상에 변동(사망, 이혼 등의 경우)이 생겨도 적립된 “마일리지” 및 회원 혜택은 타인에게 양도되지 않습니다.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사이트"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사이트"와 미리 약정하여 제공한 연락처로 전자우편을 발송하거나,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사이트"에 공지 또는 팝업창을 게시하는 방법 등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사이트"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를 합니다.

3. 전항과 같이 통지한 경우 그때부터 14일이내에 “이용자”가 “사이트”에 별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을 경우 해당 “이용자”가 통지 내용에 동의하였다고 간주합니다

 

제 10조 (마일리지 적립)

1.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오프라인 매장인 하이모 지점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은 "하이모 지점"과 “사이트”에서 고지한 “회원등급별 적립기준”으로 마일리지를 부여받게 되며, "사이트"에서 마일리지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는 하이모 전국 오프라인 지점에 한해서만 사용이 가능하며, 지점 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하이모”, “하이모 레이디” 국내 오프라인 전 지점(백화점 매장 제외)

2.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마일리지”는 “하이모 지점”, “하이모 레이디 지점”에서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적립된 “마일리지”내역이 통합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3. "사이트"내에서는 마일리지 적립/사용/소멸예정 마일리지 확인만 가능하며, "사이트"내에서는 마일리지 사용이 불가합니다

4. "마일리지"는 본인만 사용가능하며 직계가족을 포함하여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5. "사이트"에서는 2018년 1월 2일부터 지점에서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이 확인 가능합니다

 

제 11조 (적립된 마일리지 사용)

1. “마일리지”는 적립된 시점부터 12개월이 지난 시점의 해당 월 말일에 먼저 적립된 마일리지부터 월 단위로 자동 소멸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보유한 마일리지를 소멸예정일이 도래하여 소멸시키는 경우 마일리지 소멸과 관련된 내용을 최소 30일전에 E-MAIL 또는 SMS 등으로 발송합니다. 단, 특정 이벤트를 통해 제공된 마일리지는 이벤트 진행 시 마일리지 유효기간 및 소멸일을 별도로 안내하고, 소멸 안내 E-MAIL 또는 SMS 발송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이 당사 사이트에서 해당 월 소멸 예정 마일리지 확인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2. “마일리지”는 1,000점이상부터 100점(원)단위로 사용가능하며, 관리비, 관리용품 결제 시 현금 또는 신용카드와 합산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적립된 “마일리지”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발생 시점부터 60일 이내에 회사에 정정 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회원의 정정 신청일로부터 최대 3개월 이내에 정정 절차를 마쳐야 합니다. 단, 회원은 필요한 경우 마일리지 적립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 등)를 제시 하여야 합니다.

4. “마일리지”는 현금이나 기타 유가증권등으로 전환할 수 없으며 (단, 회사가 정한 제휴 서비스 제외), 사이트에 공지된 "마일리지" 사용 방법 외 다른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사”는 거래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마일리지"가 잘못 적립된 경우 이를 임의로 정정할 수 있으며, 부당한 방법에 의해 "마일리지"를 적립/사용한 경우 마일리지의 환수, 유상 서비스 이용요금에 상응하는 현금 배상 청구 및 필요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6.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소멸 기준은 회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임의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 12조 (회원의 게시물 및 저작권)

1.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2. 회원의 게시물에 의한 손해나 기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한 책임을 지게 되며, "사이트"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사이트"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 등을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의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 등의 관련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3)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4) 제 3자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게시중단 요청을 받은 경우

   5)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7)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8) 사적인 정치적 판단이나 종교적 견해의 내용으로 회사가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다고 판단하는 경우

   9)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4.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되며, "사이트"가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 배포, 홍보의 목적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5. 회원 탈퇴 이후 회원이 작성하였던 게시물 및 댓글 등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 탈퇴로 인하여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작성자 본인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 게시물 편집 및 삭제가 원천적으로 불가합니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삭제를 원할 경우에는 회원 탈퇴 이전에 작성자가 게시물을 모두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13조 (이벤트 이용에 관한 규정)

1.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참여의 자격 및 조건은 이벤트 시행시 “사이트”에 게시합니다.

2. 이벤트 결과에 따라 지급되는 경품 등은 관계법령에 저촉되지 않은 범위내에서 결정되며, 당첨자에게 지급되는 경품 등에 대한 제세공과금, 기타비용은 당첨자가 부담하는 것으로 합니다. 단, 별도 표기한 경우에 한하여 “사이트”가 제세공과금 및 기타비용을 부담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에 당첨된 회원은 “사이트”에서 지급된 경품 등을 타 재화등으로 교환을 요구 할 수 없습니다.

 

제 14조 (사이트 정보 전송 및 제공)

1. "사이트"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사항이나 전자우편,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회원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SMS, 알림 메시지(Push Notification)등에 대해서 수신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회원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예외됩니다.

 

제 15조 (사이트의 의무)

1. "사이트"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사이트"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 광고 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사이트"는 관련 법령에 따라 적법하게 이루어지는 광고성 전자우편 이외에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 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6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사이트"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사이트"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사이트"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 17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과 제공)

1. "사이트"는 회원이 가입 신청을 할 때 제공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각종 개인정보외 사전에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얻어 회원이 다양한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 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 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또한 해당 정보를 분석하여 회원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기 위해 사용합니다. 

2. "사이트"가 이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3. "사이트"는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4. "사이트"가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만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자는 언제든지 "사이트"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사이트"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사이트"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6. "사이트"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7. "사이트" 또는 그로부터 개인 정보를 제공받는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8. "사이트"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제 18조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간의 관계)

1. 상위 사이트와 하위 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사이트라고 합니다.

2. 연결 사이트는 피연결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 “사이트”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9조 (분쟁해결)

1. "사이트"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 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 기구를 설치 운영합니다.

2. "사이트"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 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 구제 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20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사이트”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률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1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본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1조 총칙

  •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 (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를 말합니다.
  • 2.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유한책임회사 하이모가 운영하는 하이모, 하이모레이디, 하이몰을 통틀어 말하며 이하 "하이모"라고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의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3.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회원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 4. 당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회원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제2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방법

  • 1.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 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각종 고지•통지,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 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①개인정보 수집항목

    1) 통합회원 가입시
    필수항목 : 자택주소, 비밀번호, 생년월일, 성별, 로그인ID,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마케팅 수신 동의여부항목은 입력하지 않아도 회원가입 가능

    2) 통합회원 가입 관련 본인확인 필요 시
    - 이름, 생년월일, 성별 등 본인확인에 필요한 정보

    3) 위치기반서비스 가입 시
    - 회원 ID, 모바일단말기 식별번호, 모바일단말기 OS정보, 모델명, 배터리 잔량, 위치정보서비스 제공을 위한 정보(사용시각, 장소 등),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4)서비스 이용과정 및 사업 처리과정에서 수집될 수 있는 개인정보의 범위
    - 서비스 이용 및 중지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 제품 결제정보, 포인트정보, 거래정보
    - 제품 배송을 위한 수취인 주소, 수취인명,수취인연락처 등 배송정보
    - (모바일기기 이용시) 단말기식별번호, 단말기OS정보, 광고 식별자, 이동통신회사

    ②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홈페이지,상담게시판,전화,팩스,이벤트응모,배송요청
    - 로그 분석 프로그램을 통한 생성정보 수집 ,쿠키(cookie)에 의한 정보 수집
    - 관계사 및 구매자로부터의 제공
    -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수집
  • 2. 비회원 고객 하이모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는 회원 외에도 비회원 고객 또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배송, 대금 결제, 서비스 안내 등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주문자이름, 주소, 연락처, 이메일, 수령인 정보, 대금결제 및 환불에 관한 정보 등)만을 요청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3. 허위 정보 입력 시 당사의 조치 회원은 자신의 정보에 대해 정확성 및 적법성을 보장해야 합니다. 만약 이를 위반하여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각종 방법으로 허위 정보를 입력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을 관계법령에 따라 신고 할 수 있으며 강제 탈퇴를 시킬 수도 있습니다.
  • 4. 회원이 자발적으로 공개한 개인정보로 인해 회원 개인에게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개인의 책임이며, 공개적인 공간에 게재되는 개인정보는 다른 사람이 수집하여 무단으로 사용할 수 있음을 인지하시어, 이로 인해 원하지 않는 피해를 입을 수 있음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5. 회사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의 이동통신단말기 내 정보 및 기능에 접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항목은 앱 설치시 또는 최초 실행시 안내 및 동의를 받습니다. 접근항목의 경우 OS버전에 따라 동의 받는 방법이 다를 수 있으며, 접근 권한에 동의하지 않으면 일부 서비스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접근항목: 기기 및 앱 기록권한, 기기 사진,미디어,파일액세스, 사진찍기 및 동영상녹화,
    ※접근권한에 동의하지 않으면, 하이모 스타일러 앱 사용시 이미지 불러오기 저장이 불가 능하며,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자동수집항목: PC웹, 모바일 웹/앱 이용 과정에서 단말기 정보(OS,화면사이즈,디바이스),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부정이용기록, 서비스 이용 기록 등의 정보가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됩니다. (개인을 특정할 수 있는 정보는 기록되지 않습니다)
    ※하이모 스타일러 모바일 앱을 통해 생성된 모든 이미지는 개인의 창작물로 인정되며, 생성된 이미지는 기기에만 저장됩니다.

제3조 개인정보처리 위탁

  • ① <유한책임회사 하이모>('하이모')은(는)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탁자
    회원정보 운영/관리업무 위탁 없음
    불만 접수 처리등 민원 처리 업무
    문자메세지/ 카카오 알림톡 발송업무
    상품 배송업무/도착 정보 등 서비스제공 하이모 / 배송협력사:우체국택배,로젠택배
    이벤트 업무처리 (주)애딕티브


    *수탁자가 없는 경우 하이모에서 자체적으로 업무를 진행
  • ②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은(는) 위탁계약 체결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 ① 하이모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 ②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은 관련법령을 준수합니다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제5조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① 정보주체는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기관/회사명>('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기관/회사명>('사이트URL'이하 '사이트명') 은(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개인정보의 파기<유한책임회사 하이모>('하이모')은(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이모')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①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②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③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7조 개인정보 안정성 확보조치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유한책임회사 하이모>('하이모')은(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하이모')은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①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②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③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④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⑤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 ⑥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성길태

부서 :전산팀

직급 :부장

연락처 :070-4034-5070, sungkt@himo.com, 02-3474-5165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담당자 :임재성

부서명 :기획팀

직급 :계장

연락처 :070-4034-5063, skys17@himo.com, (F)02-3474-5165

② 정보주체께서는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유한책임회사 하이모(‘http://www.himo.co.kr’이하 ‘하이모)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동의 취소